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let:' 선보여

입력 2020-10-19 17: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최원진)이 통합브랜드 `let:`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let:`은 고객이 무엇이든 "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보험서비스의 모든 상품과 채널, 업무 전반에 통합브랜드(Brand identity)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롯데손해보험은 설명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대주주 변경 이후 추진중인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경험선진화 방안`의 일환이다"라고 통합브랜드 런칭의 의미를 설명했다.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let:`을 회사의 내부문서 서식, 약관, 명함, 봉투 서식류·대표 홈페이지 등에 전면 적용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