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오는 22일(금) 오후 14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에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습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습 특가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현재 CJ오쇼핑몰에서 방송과 동일한 조건의 12개월, 6개월, 3개월분을 특가로 사전 구매 가능함은 물론, 즉시 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율 이외에도 구매 시 최대 3% CJ ONE 포인트 추가적립이 가능하며,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살아있는 17종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1포당 3,000 mg의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까지 주원료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여기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를 부원료로 더했다.
그 외 모유 유래 유산균 2종은 물론, 비피더스 증식능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를 포함해 총 3종의 특허 균주를 담아 품질을 높였다. 또한, 특허 발효공법으로 발효과정 중 유산균이 받는 생육 저해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고, 동결 보호로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제조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비대면 온라인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장 건강과 활력을 위한 4중 복합기능성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온 가족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10월 22일 오후 14시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이전 사전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