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서 10분만에 860억원 판매

홍헌표 기자

입력 2020-10-22 10:45   수정 2020-10-22 10: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2020년 티몰 광군제가 10월 21일 0시에 정식으로 시작됐다.

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 예약판매 시작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 위안(약 170억원)을 돌파하고, 11분에는 공식몰 매출 5.11억 위안(약 860억 원)을 돌파해, 2019년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런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고, 14분에는 예약판매액 5억 위안을 돌파해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 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

21일 정오까지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가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