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시간 극대화하는 패밀리 스포츠파크몰,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주목

입력 2020-10-23 14:53  


패밀리 스포츠파크몰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차별화된 규모와 입지환경으로 한창 분양 중에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안정적인 집객요소로서 점점 수요가 높아지는 스포츠 시설,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상업시설을 동시에 갖춰 가족구성원 모두가 한 곳에서 금융, 생활, 쇼핑, 푸드, 레저, 문화체험 등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희소성이 높은 상품이다.

스페인의 투우장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분위기의 야외 이벤트 휴게 광장은 황소와 투우사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조형물을 설치하여 장소의 이색적인 느낌을 더했다. 운동시설은 상가에 비하여 많은 법정주차대수와 시설투자비가 소요된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약 900대 규모의 주차공간을 마련하고 있어 집객 및 유입인구의 체류시간 증가를 통한 매출 증대의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아파트 등 주택규제가 강화된만큼 상가 등의 부동산으로의 자금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따른 기대감도 오르고 있는 추세다.

특히 동탄2신도시는 30대와 40대의 유아를 기르는 가족단위 비율이 높아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갖추고 있는 레저, 휴양, 상업시설들의 높은 수요가 기대된다.

50미터 수영장, 야외 키즈풀과 서핑시설을 B1층에 갖추고 있으며, 5층에는 국제 경기 규격에 맞춘 볼링 경기장을 갖추고 있다. 6층과 8층에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로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키즈, 교육, 게임, 어트렉션 다양한 공연시설과 가족체험형 테마파크까지 갖추었다.

한편 동탄역 그란비아스타의 시공사는 대림건설이다. 대림은 대한민국 1군 건설사로서, 국내 첫 건설회사로 출발한 이래 지금까지 국내의 건설산업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대림산업은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 kbs미디어센터부터 최근의 평창 동계올림픽 스타디움 등등 여러 국내의 비중 있는 건축물들을 대림이 맡아 시공한 바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규모 면에서 근처의 타 시설과 비교하여 상업 8,110평, 운동 19,666평으로 동탄 2신도시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복합몰이다. 동종의 스포츠 파크몰만을 모아서 비교하자면 수원과 용인, 평택 오산등 경기 남부권에 경쟁할 만한 대상이 전무하다. 홍보관은 화성시 동탄대로 린스트라우스 앨리스빌 1층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