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교육·국가기술자격시험 부문 2020 소비자의 선택 대상

입력 2020-10-28 09:18  


국가기술자격 성안당 e러닝이 `2020 소비자의 선택` 교육·국가기술자격시험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본 행사는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전문가와 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매년 각 부문별 소비자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1973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 40년간 국가기술자격 교육 도서를 출간하며 성장해 온 출판사 ㈜성안당의 온라인 자격증 강의 전문 업체 성안당 이러닝은 각종 수험서와 교재를 출판해온 경험과 기반을 바탕으로 강의를 기획, 개발하여 현재는 기술/공학, 컴퓨터/IT 등 70여 개의 자격 종목을 다루고 있다.

성안당 e러닝은 콘텐츠 완성도를 위한 스타강사 대거 영입은 물론 최근 실제 시험과 흡사한 온라인 무료시험인 문제은행형 모의시험도 도입하여 강의부터 학습툴까지 잘 갖춰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멀티플랫폼 U-러닝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위해 웹 스트리밍, 다운로드 강좌 및 모바일 지원에 이어 업계 최초 HD, UHD, 4K를 지원한다.

더불어 계열사 네플과 함께 기출문제 통계분석 기반으로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 유사문제, 모의고사, 해설강의 등을 교육시스템으로 개발하여 `Fastedu`라는 브랜드로 건축기사 합격을 위한 60점 맞기 상품을 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와 같은 예측하기 힘든 환경 속에서도 차별화와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품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꿈이 있어 행복한 교육, 미래가 있어 즐거운 교육을 꿈꾼다`라는 비전 아래 수강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채우기 위한 맞춤형 상품 구성과 탄탄한 자격 설계 과정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성안당 e러닝은 앞으로도 전략적 상품들과 효율적인 학습 서비스를 개발하여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이번 2020 소비자 선택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소비자로부터 다시 한번 선택을 받게 된 것은 고객 가치의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라는 의미도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업계의 모범이 되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안당 e러닝은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품질경영기사, 위험물산업기사, 품질경영산업기사, 전자기사, 가스기사, 가스산업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공조냉동기계기사,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에너지관리기사, 수질환경기사, 화학분석기사, 직업상담사, 빅데이터분석기사 등 약 80여 개의 자격 관련 300여 개의 강좌를 개설한 전문 교육기업으로 기술·공학, 컴퓨터·IT 등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성안당 e러닝의 2021년 자격증 대비 상품이나 이벤트 혹은 다양한 합격 팁이 담겨 있는 수강 후기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