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오싹함을 안겨줄 포스터로 화제다.
29일 0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채널에는 ‘검은 고양이’ 티저 포스터가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분위기만으로도 스산함을 안겨줄 레드와 블랙으로 물든 배경에 ‘THE BLACK CAT NERO - ATEEZ’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또한 날카로운 안광이 번뜩이는 고양이의 두 눈 아래에는 공동묘지를 걷고 있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이 있어, 어딘가 모르게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난해 음악방송을 통해 화려한 코스튬으로 할로윈 스페셜 무대를 선사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는 에이티즈가 이번에는 ‘검은 고양이’로 어떤 콘텐츠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스터를 본 팬들은 “무엇 하나 허투루 하는 법이 없어”, “비활동기에도 이런 선물 준비해줘서 너무 고맙고 감동이야”, “언제나 시즈널 이벤트에 진심인 에이티즈!”, “자고 일어나면 31일이라고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검은 고양이’는 1995년 발매된 터보의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지난 8월 KBS2 ‘불후의 명곡 - 김종국X터보’편에 출연한 에이티즈가 이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사하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 무대는 최근까지도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유튜브에서 조회 수 2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렇듯 포스터 외에 아직 아무런 힌트가 없어 더욱 궁금증을 일으키는 ‘검은 고양이’ 퍼포먼스 비디오는 오는 31일 0시에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