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솔직 당당 'Modern Witch(현대적 마녀)' 변신…탁월한 콘셉트 소화력 입증

입력 2020-11-03 07:30  




걸그룹 여자친구가 자신의 욕망에 솔직한 `Modern Witch(현대적 마녀)`로 돌아온다.

여자친구는 최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의 세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과감한 비주얼 변화를 알렸다.

처음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My Way` 버전이다. 이지적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도회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했으며, 당당한 발걸음으로 일과 우정 모두에 충실한 면모를 담아냈다.

뒤이어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여섯 멤버의 욕망을 당당하게 그린 `My Room` 버전으로 화려한 글램룩과 타투, 폴 댄스 등 여섯 멤버가 희망하는 대로 꾸며진 방의 모습을 통해 각 멤버의 욕망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특히 여자친구는 `回:LABYRINTH(회:래버린스)`의 `Room` 버전 콘셉트 포토와 `回:Song of the Sirens(회:송 오브 더 세이렌)`의 `Broken Room`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번 `My Room`으로 이어지는 `Room` 시리즈를 통해 자신들의 극적인 변화를 표현했다. 선택의 기로에서 흔들리는 소녀의 복잡한 심정을 몽환적이고 쓸쓸한 무드로 표현했던 데에서 나아가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게 된 소녀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표현하기 시작한 것.

마지막으로 공개된 `My Girls` 버전 콘셉트 포토는 친구들의 우정과 연대를 그렸다. 파스텔톤의 시밀러 룩으로 여자친구만의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回:Walpurgis Night`을 통해 자신의 삶에 당당하고, 욕망에 솔직한 `Modern Witch`로 변모한다. 그룹의 성장 서사를 집약한 회(回)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답게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아우르며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특히 여자친구가 곡 작업에 참여한 타이틀곡 `MAGO(마고)`는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여섯 멤버는 여자친구표 디스코 댄스를 통해 대체불가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9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