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래도’ 정헌이 훈훈함이 가득한 남친짤들을 선보였다.
배우 정헌은 KBS1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 유망 스타트업 CEO 나준수 역을 맡아 까칠함과 스윗함을 오가는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극의 활력을 높이고 있다. 이혼과 재혼으로 그 경계가 넓어진 확대가족에 대해 해학 넘치는 캐릭터들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누가 뭐래도’는 지상파 시청률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헌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사진들을 공개했다. “카페에서 대본을 보는 습관이 있어서 대부분 사진이 카페네요. 담주는 20% 돌파 기원”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들에서는 일상의 편안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중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던 모습과 달리 티셔츠와 청바지, 그리고 모자와 안경 등 편하면서도 세련된 액세서리 매치로 훈훈한 남친짤의 정석을 선보인 정헌은 탄탄한 몸매가 드러난 헬스장 인증짤까지 공개하며 자기 관리의 모범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KBS ‘하나뿐인 내편’,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KBS2 ‘여자의 비밀’과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등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어 온 배우 정헌은 현재 ‘누가 뭐래도’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한편, 회가 거듭될수록 재미가 더해지는 ‘누가 뭐래도’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