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 9일 개강... 표준화된 합격시스템의 평생회원반 주목

입력 2020-11-06 23:00  


오는 11월 9일 공인중개사 기초이론을 개강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은 체계적이고 꼼곰한 수험 관리로 수강생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해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의 가장 대표적인 강좌가 바로 `2021 평생회원반`이다. 2021년 8월 정규 과정까지 학원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최신 동영상 강의를 합격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직영학원만의 표준화된 합격 시스템으로 보다 확실한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합격률은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의 2019년 합격률이 24%인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합격률은 무려 70%를 차지, 약 3배 이상의 합격률을 기록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강생 10명 중 7명이 합격할 정도로 탄탄한 합격 시스템을 자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에서 합격을 경험한 많은 선배 합격생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것이 바로 최고 수준의 영상 및 음향 장비를 갖춘 학습시설이다. 학원에서 오랜 시간을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스터디카페, 사물함 등 다양한 학습 및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평생회원반의 경우, 11월에 수강료 인상을 앞두고 있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에 등록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직장인도 한 번에 합격하도록 지도하는 2021년 시험대비 야간반 과정인 `직장인 합격반`도 운영 중에 있다. 바쁜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시간표를 제공하고, 출퇴근 길에도 복습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2021년 시험 대비의 맞춤형 과정인 `1+2차 또는 2차 연간회원반`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은 실업급여 대상자가 2021년 시험대비 학원 정규과정 수강 시, 수강료를 10% 할인해주는 혜택 또한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발산학원의 평생회원반 또는 다양한 수강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발산학원에 직접 전화 또는 방문하거나, 카카오톡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