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소라가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 변신을 보여줬다.
걸그룹 woo!ah!(우아!)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소라의 두 번째 싱글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에선 소라의 변신을 엿볼 수 있다. `펑크 프린세스` 콘셉트 이미지에선 소라의 긴 생머리 변신이 눈에 띈다. 지난 앨범에서 `단발병`을 부르는 귀여움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던 소라는 지금껏 보여준 적 없었던 청순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두 번째 콘셉트 티저에서는 우아하고 세련된 소라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인형의 집에서 막 나온 것만 같은 소라의 비주얼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새로운 앨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으로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지 약 6개월 만이다.
앨범명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말로,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한편, woo!ah!(우아!)의 컴백 앨범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