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온라인 LIVE로 21일(토)에 진행

입력 2020-11-13 15: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를 21일 오후 1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TV`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정확한 예측 결과를 알리고 합격자 데이터 분석 기반의 합격 전략 및 비법을 공개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이번 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무료 참가 신청을 하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무조건 증정 받고, 선착순 500명 안에 들면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기초입문서 세트, 합격전략 가이드북 등)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받는다. 추첨에 선정되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5명)/5만 원권(10명), BBQ 치킨+콜라(20명), 도미노 피자+콜라(20명), 던킨도너츠 6팩(20명)을 제공받는 혜택까지 주어진다.

설명회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교수진 소개`, `공인중개사 전망 및 2021년 시험 예측`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민법 및 민사특별법 양민 교수,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완벽 분석`과 `2021년 쉬운 합격을 만드는 전략`을 강연하고, 제30회 시험 정은혜 선배 합격자가 자신의 합격스토리를 알릴 계획이다.

3부에서는 교수진과 선배 합격자가 참석자들과 1:1 실시간 학습멘토링을 진행하며 부동산자격증 공부 팁을 제공하고 학습고민을 해결해준다. 4부 실시간 경품 추첨 시간에는 추첨을 통해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러식탭A 8.0(2명)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기만 해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인강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추천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 할인권을 지원받으며, 선착순 50명 안에 들면 특별 선물까지 제공받는다. 랜드프로 홈페이지에 질문을 사전 등록하고 추첨에 선정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까지 증정 받는다"며 "학습비법을 공개하고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하는 이번 설명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환급금을 받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환급반을 운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