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 극복.. 마케팅 실무교육으로 청년과 기업을 한 자리에

입력 2020-11-16 14:01   수정 2020-11-16 14:01

기업마케팅 콘텐츠 제작 현장
한국진로교육원이 주관한 ‘마케팅취업실무과정 2기’ 수료식이 지난 7일 모든 참가자들의 콘텐츠 결과 발표로 진행됐다.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실무과정’은 각 산업별로 청년들의 취업 고민과 기업의 마케팅 이슈를 연결해 참가자들이 직접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인재 육성 실무중심 교육과정이다.
기업마케팅 콘텐츠 제작현장
4개월간 진행된 이번 과정에서는 인터파크, 글라이드, 라미드 관광·리조트, 지니글로벌네트웍스, 서울시설공단이 참여하여 참가자들과 함께 마케팅 이슈를 공유하고 협의하는 과정을 거쳤다.이 과정은 현업자의 멘토링을 토대로 기업이 요구하는 기획안을 만들어 보고 이를 비즈니스 현장에 바로 적용해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 또한 참가자들이 만든 기획안과 콘텐츠가 협력기업에 적극적으로 반영됨으로써 구직 활동시 포트폴리오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업마케팅 콘텐츠 제작현장
교육원 관계자는 “현직자들의 실무경험을 청년들에게 전수해 마케팅 인재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실무교육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맞춤형 마케팅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