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타이틀곡 두 번째 티저 공개

입력 2020-11-19 07:10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타이틀곡 `Life Goes 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9일 공식 SNS에 `Life Goes On`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전날 자유롭고 소탈한 모습이 담긴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흑백 사진으로 구성해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에는 뷔를 시작으로 슈가, RM, 제이홉, 지민, 진, 정국의 모습이 차례로 흐른다. 멤버들은 그윽한 눈빛으로 한곳을 바라보거나, 눈을 감은 채 휴식을 즐기는 등 전체적으로 평온한 분위기를 풍긴다.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는 정국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영상이 독특하다.

`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은 정국은 앞서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를 통해 "이번 뮤직비디오로는 진정성 있게, 현실감 있는 모습을 담아내고 싶었고,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촬영 비하인드를 밝힌 바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정국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이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BE`는 지금까지 선보인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다른 형태의 앨범이다. `~이다` `존재하다`라는 뜻의 `BE`는 형태를 규정짓지 않고 열린 의미를 가진 단어인데,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으로 지금 이 순간에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생각, 나아가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 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이번 새 앨범은 방탄소년단의 참여가 두드러진다. 일곱 멤버는 전곡의 작사·작곡은 물론이고 분야로 총괄 담당자를 정해 앨범의 방향을 잡는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 구성, 디자인 등 앨범 작업 전반에 동참했다. 콘셉트 포토와 클립, 앨범 재킷, 뮤직비디오 등 비주얼 작업까지 어느 하나 방탄소년단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또한 멤버들은 새 앨범 발매 전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앨범의 제작 과정을 공유하며 더욱더 화제를 모았다. 오는 20일 오후 2시 발매되는 `BE (Deluxe Edition)`는 방탄소년단의 존재를 드러내는 동시에 7인 멤버들의 새로운 시각을 더해 다양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