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트렌드 레코드' 걸스데이 유라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소개

입력 2020-11-20 22:50  


걸스데이 유라가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방송에서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타트체리 농축액으로 만든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를 뷰티 노하우로 소개했다.

`트렌드 레코드` 20일 방송인 6화에서 유라는 나이 들수록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으로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를 추천하며, 타트체리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적절한 배합으로 함유되어, 스틱 형태로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하루 1포씩 챙기고 있다고 소개했다.

방송 중 유라는 "내가 20대 후반이니까 사라지고 있는 콜라겐을 흡수율 높은 아이로 채워줘야 노화방지도 되고"라 말하며, 급 현타가 온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는 유라가 방송을 통해 피부 관리 외에도 "비타민C보다 강력한 항산화로 스트레스 및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고 소개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해당 제품은 육류콜라겐보다 분자구조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있으며, 당도 높은 터키산 타트체리를 엄선, 농축해 담은 이너뷰티 제품이다.

타트체리는 항산화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안토시아닌, 시아니딘, 퀘르세틴과 같은 파이토케미컬 8종과 수면주기를 조절하는 성분인 식물성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A를 포함한 비타민 11종, 미네랄 7종을 함유하고 있다.

타트체리의 진향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스틱`에는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100% 타트체리 농축액이 제품 전체의 92.18%가량 함유되어 있으며, 설탕, 착색료, 착향료, 정제수를 넣지 않은 것은 물론, 제품 1포당 타트체리 20과 이상의 분량이 담겨 있어 부족한 수면과 피로감에 푸석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새콤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스틱은 1포 섭취 시 20과에 해당하는 타트체리의 영양분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이너뷰티 제품은 직접 섭취하기 때문에 성분과 기능이 확실히 검증된 것을 선택해야 하는데,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아 HACCP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쁘띠쁘띠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은 공식 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