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26일 디지털 싱글 'ALL IN' 발매…연말까지 뜨겁게 달군다

입력 2020-11-26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6일 정오 디지털 싱글 `ALL IN (Korean Ver.)`(올 인 (한국어 버전))을 발표한다.

이는 11월 4일 일본에서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ALL IN`(올 인)의 한국어 버전으로,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공동 작업했다.

방찬은 "시작부터 끝까지 쉼 없이 내달리는 에너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큰 소리로 따라 부르고 싶어지는 신나는 노래인데, 곡 중간에 나오는 독특한 내레이션도 귀 기울여 들어달라"며 감상 포인트를 설명했다.

이처럼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마라맛 장르` 음악에 `모든 것을 걸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저돌적인 메시지를 담아 짜릿함을 선사한다.

`ALL IN` 한국어 버전은 정식 발매 전인 22일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에서 최초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화려한 퍼포먼스에 "때려치우고 그만둘 바엔 다 때려 부숴" "그래 끝장을 보자" 등 직설적인 가사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뇌리에 강렬한 잔상을 남겼다.

올해 6월 정규 1집 `GO生`(고생)과 9월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대활약을 펼친 이들이 이번 디지털 싱글로 그룹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첫 정규 음반 `GO生`과 리패키지 앨범 `IN生`은 25일 가온차트 출고량 기준 각 33만 1265장, 42만 9963장으로 총 76만 장 이상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는 K팝 노래 중 유일하게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꼽은 `올해 최고의 노래 10`(The 10 Best Songs of 2020)에 랭크돼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