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아수라트롯’으로 화제를 모은 트로트 가수 한이재가 신곡을 발표한다.
한이재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누구 없나요 (Prod by 영탁)(Feat 정동원)’를 발매한다.
‘누구 없나요’는 오로지 ‘한이재만을 위한 곡’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만큼 그에게 꼭 맞는 맞춤형 옷과 같은 노래다. ‘똑똑똑 나 들어가도 될까요’와 같은 톡톡튀는 노랫말과 구슬픈 멜로디가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셔플 리듬의 드럼사운드, 감성적이면서도 화려한 스트링 선율 위에 펼쳐지며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곡은 특히 영탁과 정동원이 한이재를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부터 슬리피의 ‘돈 때문이야’까지 히트시키며 트로트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영탁과 작곡가 지광민이 프로듀서로 호흡을 맞췄으며, ‘트롯 신동’으로 손꼽히는 정동원이 색소폰 연주에 참여해 특유의 감성으로 곡에 깊이감을 한층 더해줬다.
이번 싱글 작업에는 ‘국민코러스’ 김현아가 함께해 곡 전체를 감싸주며 풍성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뮤직비디오에는 ‘미스트롯’ 출신의 ‘트로트 감성 여신’ 공소원과 배우 겸 가수 박강람이 우정출연해 보는 재미를 가미했다. 한이재의 음색, 영탁의 프로듀싱, 정동원의 색소폰 등 모든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레트로 트로트로 제작돼 기대를 모은다.
앞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남녀 파트를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한이재는 신곡을 통해 또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레트로와 트렌디한 무드를 자유롭게 오가며 곡 흐름을 유려하게 이끌어가는 그의 음악적 내공이 십분 발휘된 ‘누구 없나요’가 올겨울 트로트 계에 뜨거운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이재가 발표하는 신곡 ‘누구 없나요 (Prod by 영탁)(Feat 정동원)’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