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콘텐츠와 e커머스가 만났다...트라이엑시트 30일 출범

고영욱 기자

입력 2020-11-26 18: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웃도어 콘텐츠와 e커머스가 융합된 플랫폼 ‘트라이엑시트(Tri-Exit.com)’가 오는 30일 공식 출범한다.
트라이엑시트는 유튜브 자체채널과 앱, 쇼핑몰이 연동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유튜브에서 설악산 대청봉 실시간 등반후기를 보고 여기서 본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바로 살 수 있는 식이다.
분야는 캠핑, 사이클, 등산, 스키, 서핑, 낚시, 골프, 홈 피트니스, 정원 가꾸기 등 13개다.
콘텐츠 영역은 전문 유튜버와 자체 제작으로 채워지며, e커머스 영역은 국내외 밴더사와 브랜드 입점이 진행 중이다.
트라이엑시트 측은 “내년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과 매출 300억원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