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5천만원 기부...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앞장서는 기업 될 것"

입력 2020-11-29 23:00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5천만원 기부...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앞장서는 기업 될 것"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가 임직원과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해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성금은 회사와 임직원이 매월 조성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의 사회공헌 기부금으로 그동안 소년보호협회, 아동자립지원, 장애인 취업 및 창업 등에 지원되어 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긴급 지원에 쓰인다.

지난 3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한 에듀윌 성금은 대구 및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마스크, 손소독제 구매와 의료진 건강보조키트, 자가격리자 생필품과 식료품 지원 등에 활용됐다.

박명규 대표이사는 "현장 최전선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코로나 예방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봉사자들, 불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가격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힘겨운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코로나19를 반드시 이겨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본사를 비롯한 전국 38개 직영학원의 방역과 현장 강의를 모두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대체했다.

그뿐만 아니라 임직원의 출근시간을 조정하고, 재택근무 및 가족돌봄휴가를 장려하고 있으며, 근무 중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전 직원에게 KF94 마스크를 지급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에듀윌은 지난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했고,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외에도 매달 쌀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김치·연탄 봉사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