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소중한 추억 담은 'Life Goes On' 새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20-11-30 07: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Life Goes On`의 새로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침대 위, 숲에서 부른 버전에 이어 이번에는 `흑백 사진`들로 구성한 영상이다.

방탄소년단은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Life Goes On` Official MV : like an arrow"라는 제목으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뮤직비디오 외에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하고 있는데, 추가 버전으로만 이번이 세 번째다.

침대 위에서 자유로운 모습을 보인 `on my pillow`, 숲을 배경으로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in the forest`에 이은 새 뮤직비디오 `like an arrow` 버전은 방탄소년단의 사진을 엮어 만들었다.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멤버들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들에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흑백 처리된 사진들은 방탄소년단의 얼굴에 초점을 맞춘 클로즈업 샷부터 자유롭게 뛰놀며 서로 장난치는 모습,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까지 다양한 순간을 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제목인 `like an arrow`도 앞선 두 버전과 마찬가지로 `Life Goes On`의 가사 중 일부다. `화살처럼`이라는 뜻처럼, 빠르게 흘러가 버린 소중한 추억을 여러 장의 흑백사진으로 연출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 새 앨범 `BE`를 발매했다. 방탄소년단이 앨범의 방향을 잡는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해 완성한 `단 하나의` 앨범으로, 코로나19로 힘들어하고 있는 모두를 향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전 세계를 위한 방탄소년단의 위로는 통했다. `BE`는 발매 다음 날인 21일 오전 8시까지 기준으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Life Goes On` 역시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