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12월 빅하트세일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입력 2020-12-01 10:42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12월 1일(화)부터 12월 7일(월)까지 일주일간, 12월 빅(BIG)하트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12월은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달인 만큼, 최대 50% 하트비트 특가, 200% 최저가 보상전, 최대 30% 수험생 IT/PC 특가전, 2020 연말결산 베스트셀러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빅하트세일의 대표 행사인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인기 가전 제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최대 50% (카드 혜택 등을 포함한 최대 혜택가)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486L), 삼성 노트북, 로보락 로봇 청소기, 한일 스팀 가습기 등으로 구성된다. 행사 시작일인 1일 오전 10시 오픈을 시작으로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빅하트세일기간 동안에는 하이마트쇼핑몰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200% 최저가 보상전`을 눈여겨 볼만하다. 매일 오전 10시 빅하트세일 기획전 내 200% 최저가 보상전 상품을 대상으로, GS샵, CJ몰, SSG, 홈앤쇼핑, 현대 H몰, AK몰. 롯데ON, 롯데홈쇼핑 등 15개 사이트의 표시 판매가와 구매 당일 가격을 비교하여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로 보상하는 행사다. 빅히트세일 기획전 내 `최저가 200% 보상전` 상품을 구매했는데 타 사이트에서 동일 상품을 더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면, 상품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최저가 사이트를 캡처한 다음 하이마트쇼핑몰 온라인 최저가 보상전 페이지에서 <보상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초저가 차액의 200%(하이마트 쇼핑몰 상품 상세페이지 최대 혜택가 기준 / 신청 ID당 최대 2만 L.POINT 적립)를 보상한다.

수험생을 위한 <수능끝나고 뭐하니?> 이벤트도 있다. 12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달간, 2021 수능 응시 대학생 중 하이마트-L.POINT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험표 등록시 IT/PC 일부 상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상품별 경품도 증정한다. IT/PC 디지털 가전 구매시 10명에게 도미노 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뷰티가전 구매시 10명에게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을, 하이마트쇼핑몰 전 상품 구매고객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빅하트세일 기간 동안 `하트 선물 위크`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송년회, 수능을 끝난 수험생을 위한 선물 등 다양한 테마별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해당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만점 엘포인트까지 증정한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념일 등록 서비스`도 추가하기도 했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등록해두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준다. 매주 수요일 행사 상품을 선물하면 엘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최대 2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한다.

이밖에 최대 12% 카드 청구할인, 앱(APP)에서 동시구매시 최대 100만원 L.POINT 지급 등 구매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