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본점서 팝업 오픈...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선봬

입력 2020-12-01 22:00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매장은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시몬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한국 시몬스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를 결합한 뷰티레스트 블랙의 안락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제작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Advanced - Pocket Spring)`으로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 수면 도중의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해(0.0001m/s²의 움직임에도 즉각적으로 반응) 수면 내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 신체의 무게 중심과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더해져 한 단계 높은 최상의 수면환경으로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벨기에산 린넨 원단,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등 전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집대성해 제작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는 지난 1870년, 창업자 젤몬 시몬스가 미국 위스콘신 주 케노샤(Kenosha)에서 9명의 엔지니어와 함께 시작한 침대 브랜드로, 1925년 세계 최초 포켓스프링 개발과 1958년 세계 최초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 출시 등 세계 침대 역사를 이끌어 왔다. 한국 시몬스는 지난 1992년 설립됐으며, 안정호 대표 체제 아래 150년 시몬스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의 기술력을 결합해 `뉴 헤리티지(New Heritage)`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