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유지컴퍼니,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운동기구·IT·생활가전 브랜드' 부문 대상

입력 2020-12-02 14:09  


에이유지컴퍼니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에서 운동기구/IT/생활가전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에이유지컴퍼니는 2019년 2월 운동용품 브랜드인 `OVERTHE` 런칭을 시작으로 2019년 9월 뷰티브랜드 `TWILNG`, 2019년 10월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ZERO.TOX`, 2020년 5월 IT 브랜드 `Viver`, 2020년 6월 생활가전 브랜드 `RELEXER`를 런칭 하며 꾸준한 도전과 성장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에이유지컴퍼니의 운동용품 브랜드인 OVERTHE는 `오버더바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유,무산소의 결합 운동인 실내자전거는 높은 칼로리 소모량으로 `홈트레이닝`을 원하는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버더바이크는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기존 실내자전거와 차별된 접이식의 실내자전거로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이용이 가능하다.

핸들을 잡고 실내자전거를 이용할 경우 승모근과 허리로 상체의 무게가 전달되어 승모근의 발달과 구부정한 자세의 원인이 되는데, 오버더바이크는 핸들을 없애 허리를 꼿꼿하게 세워 코어 근육을 자극하고, 같은 시간 운동을 해도 운동량이 더 높게 측정된다.

운동 중에도 자유로운 양손으로 운동을 하면서 독서, TV 시청, 영상 통화까지 가능하며 기구를 가볍게 옮길 수 있는 이동 바퀴를 통해 편하게 밀어서 정리가 가능하다. 휴대폰이나 물통을 거치할 수 있는 작은 수납공간 존재, 키 140cm~180cm, 120kg까지 튼튼하게 버텨내는 내구성으로 특정 이용자가 아닌 온 가족이 모두 운동할 수 있는 운동기구로 각광 받고 있다.

현재 에이유지컴퍼니의 전 브랜드는 자사 쇼핑몰 이외에도 대형 오픈 마켓(g마켓, 쿠팡 등)과 스마트스토어 입점으로 다양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에이유지컴퍼니는 꼭 필요한 생활용품부터 운동기구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에 몰두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기업이다."라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촉진하는 기업이 되어달라."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