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와르 이준용X양시하, ‘찬란한 내 인생’ OST ‘널 놓지 않을게’ 4일 발매

입력 2020-12-04 11:20  




보이그룹 느와르(NOIR)의 이준용, 양시하가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OST에 참여했다.

느와르의 이준용, 양시하가 부른 ‘찬란한 내 인생’의 일곱 번째 OST ‘널 놓지 않을게’가 4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널 놓지 않을게’는 차분하게 흘러가는 피아노 라인 위에 꿈을 꾸듯 사랑하며 끝까지 놓지 않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발라드 곡이다. 아련하게 반복되는 앰비언스 피아노 루프와 중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보컬 리드, 딜레이처럼 따라붙는 코러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특히 잔잔하고 아련한 분위기로 이끌어가다 후렴에 더해지는 강력한 신스 사운드가 감정을 극대화시킨다.

희망적이면서도 애달픈 느낌이 공존하는 멜로디의 이 곡은 그룹 느와르의 보컬 라인인 이준용과 양시하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한층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켰다. 특히 두 사람의 보컬은 세련된 팝 알앤비 스타일의 편곡과 몽환적인 분위기에 잘 어우러져 곡에 극적이고 아련한 감정을 더했다.

가창에 참여한 느와르는 지난 2018년 4월 첫 번쨰 미니앨범 ‘Twenty’s Noir’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지난해 필리핀, 프랑스, 독일, 폴란드, 체코, 일본 총 6개국에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4월 미니 4집 ‘UP THE SKY:飛’를 발매한 느와르는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준용과 양시하는 이번 OST 합류로 완성도 높은 탑 보컬 실력을 드러냈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느와르가 참여한 ‘찬란한 내 인생’의 일곱 번째 OST ‘널 놓지 않을게’는 4일 낮 12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