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티칭 대신 '코칭'으로 학습관리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입력 2020-12-08 12:00  


초등 수학 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가 겨울방학을 대비해서 `완성형 비주얼 학습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학습 관리 영역에 해당하는 와이즈캠프 `비주얼 코칭`은 형식적인 학습관리에서 벗어나 초등 학습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비주얼 코칭에 속하는 `AI 학습솔루션` 은 AI 아이 트래킹 기술을 접목하여 아이들의 시선 데이터를 추적하고 저장한다. 이후 학습의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아이가 학습에 100% 집중할 수 있도록 꼼꼼히 학습에 관여한다.

AI를 통해서 쌓인 학습자의 태도, 과정, 결과를 학부모 앱을 통해 AI 맞춤 리포트로 제공한다. 기존의 형식적인 관리에서 벗어나서 실제로 눈에 보이는 AI학습 솔루션을 제공받게 되는 것이다.

이 밖에도 비주얼 씽킹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선생님과의 △라이브그룹화상수업 △1:1전화튜터링 시간도 제공된다. △라이브 화상수업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과목 그룹 화상수업으로 진행되며, 월 2회 전국의 같은 학년 친구들과 학습하고 소통하며 동료학습의 부재를 보완한다. 또한 △1:1전화튜터링은 담당 선생님과 함께 학습기기를 보며 아이의 학습 수준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개인의 진도에 맞는 피드백을 꼼꼼하게 제공한다.

`완성형 비주얼 학습 시스템`으로 리뉴얼 되기 전부터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는 와이즈캠프의 `비주얼씽킹 학습방법`이 접목되어 만들어진 말뼈사전과 개뼈노트는 업계 최초로 특허를 출원하여 초등학생들이 좀 더 빠르게 개념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개뼈노트는 전 과목 단원공부의 마지막 단계로 단원에서 꼭 기억해야하는 개념을 쉬운 이미지로 정리하여 전체적인 개념의 뼈대를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말뼈사전은 전 학년 전 과목의 교과서에 등장하는 낱말 3,367개의 구조를 파악하고 낱말의 뜻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초등 맞춤형 사전으로, 검색창을 통한 검색, 단원 검색, 음성 검색 등의 여러가지 방법으로 검색해 낱말의 뜻, 예문, 한자풀이, 실제 모습 등의 관련된 내용들을 함께 학습할 수 있다.

또한 개뼈노트, 말뼈사전 외에 초등 교과서 속 지문들의 뼈대를 구조화하고 파악할 수 있는 교과서 글뼈읽기도 선보이고 있다. 교과서 글뼈읽기는 전학년 교과서 속에 담긴 여러가지 지문들을 글의 종류에 따라서 분류하여 글의 구조를 시각화하고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글뼈도서관에서는 학년별로 교과 연계 필독서와 교양서 등의 전자책과 영상책 총 1,000권이 담겨있어 독서활동과 독후활동이 모두 가능하다. 이 외에 프리미엄 학습 프로그램 판다수학, 두두잉글리시, 두두영어도서관, 오투과학 컨텐츠를 업그레이드하여 겨울방학 대비에 앞장섰다. 판다수학은 초등 수학 과정의 개념들을 수준별로 제공해주는 콘텐츠로 특히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사고력 향상을 위한 사고력 대표 교재 `창의 사고력 팩토` 강의를 제공한다.

두두잉글리시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학습자의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수준에 맞춰서 직접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실생활에 필요한 진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영어 전문 도서관까지 오픈 되어 영자 신문 및 스토리북까지 읽을 수 있다.

오투과학에서는 실감나는 실험과 액티비티형 활동을 경험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VR 과학여행, 가상실험, 교과서실험, 과학자 이야기 등의 과학 관련 컨텐츠가 추가되었다. 현재 와이즈캠프에서는 10일 무료체험 신청 시 21년 1학기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1권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100% 증정하고 있다.

또한 비주얼 배우 정우성과 흥행치트키 아역배우 박소이가 함께한 TV CF를 런칭해 기념으로 비주얼 코칭 3가지를 맞추는 퀴즈이벤트와 와이즈캠프 기대평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들은 추첨을 통해서 삼성Z청소기+청정스테이션 패키지,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LG프라엘 아이케어,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등 약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2020년 11월 27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무료체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