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JUN. K, 미니 3집 '20분' 발매 기념 라이브 스트리밍 성료…6곡 라이브 가창

입력 2020-12-10 08:30  




2PM JUN. K(준케이)가 신보 발매 기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따스한 온기를 선사했다.

JUN. K는 지난 9일 오후 6시 미니 3집 `20분`과 타이틀곡 `30분은 거절할까 봐`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2PM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LIVE STREAMING <ON TIME JUN. K>`(라이브 스트리밍 <온 타임 준케이>)를 진행했다.

새 앨범 1번 트랙 `집`의 멜로디가 흘러나오면서 시작된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솔로 아티스트 JUN. K의 감성이 오롯이 담겼다.

그는 "유난히 추운 날 선보이게 된 앨범이다. 오래 간직한 테마를 주제로 작업한 작품이라 유달리 애착이 간다. 오늘 팬분들과 전곡을 함께 듣고 느낀 점을 공유하고 싶어서 이런 시간을 마련했다"라는 말로 JUN. K 표 랜선 음감회를 설명했다.

직접 작업한 곡 소개는 물론 어디에서 영감을 받았고, 어떤 비하인드가 있는지 세세하게 들려주며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팬들에게 노랫말과 같은 추억이 있는지 실시간으로 묻고 소통하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또 인트로 곡 `집`을 제외한 신보 수록곡 6곡을 라이브로 가창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새 음반 4번과 7번에 포진한 `미끄럼틀`과 `Ms. NO TIME (Korean Ver.)`(미스. 노 타임 (한국어 버전))을 부를 때에는 간단한 안무까지 완벽 소화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어 JUN. K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디테일한 곡 표현력이 더욱 도드라진 신곡 `30분은 거절할까 봐`를 부르며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별을 마주한 남자가 30분은 너무 길고 10분은 짧으니, 붙잡기 위해 딱 20분만 시간을 달라고 애원하는 심정을 제대로 나타내, 짙은 울림을 안겼다.

한편, JUN. K는 3년 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20분`과 타이틀곡 `30분은 거절할까 봐`를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