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 첫 방송" ‘인생케 경신 예고’ 신혜선의 컴백이 기대되는 이유

입력 2020-12-12 09:25  




12일 밤 믿고 보는 배우 신혜선의 역대급 변신이 시작된다.

신혜선은 오늘 밤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청와대 셰프 장봉환의 영혼이 깃든 중전 김소용 역을 맡아, ‘신혜선 표’ 퓨전 사극 코미디를 선보인다. 특히 데뷔 이래 첫 사극 도전임과 동시에 다이내믹한 코믹 연기까지 소화해낼 그의 연기 변신에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신혜선이 맡은 김소용은 가문을 위해 중전 간택을 꿈꾸며 궁에 들어왔으나, 가례를 앞두고 현대의 남자 장봉환의 영혼이 깃들게 된 인물이다. 겉모습은 고고하고 기품 있는 중전의 모습이나, 행동거지는 영락없는 상남자인 캐릭터의 신선한 설정을 본연만의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담아내며 그를 손꼽아 기다렸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

그는 매 작품마다 쉽지 않은 도전을 거듭해 오는 등 새로운 얼굴로 대중과 만나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활자로 적혀 있는 인물의 감정과 상태, 심리들을 고스란히 자신만의 색으로 녹여낼 줄 아는 영민함과 외모와 직업적 설정까지 리얼하게 표현하려는 완벽한 면모들로 시청자들의 혼을 쏙 빼놓았기 때문이다.

신혜선의 이런 각고의 노력들은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에서도 빛났다. 스크린 첫 주연 작으로 나선 영화 ‘결백’에서 엄마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한 변호사 안정인 역을 맡아 배종옥, 허준호 등 관록의 배우들 사이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는 압도적인 기량을 펼쳤고, 이야기를 힘 있게 이끌어 나가는 저력을 발휘해 연일 호평 세례를 받았다. 여기에 영화 ‘도굴’에서는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로 변신해 지적인 카리스마까지 선보였다. 이에 관객 감소로 침체돼있던 영화계에 활력을 불어넣었을 뿐만 아니라 신혜선은 브라운관 퀸을 넘어 새로운 스크린 퀸으로 각광받았다.

이렇듯 영화계에서도 입지를 다진 그가 다시 브라운관으로 컴백한다. 작품과 캐릭터를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며 매 작품 ‘인생 캐릭터’의 역사를 경신하고 있는 신혜선이 이번 퓨전 사극 코미디 장르인 ‘철인왕후’를 통해서는 자신의 진가를 또 어떻게 증명해 나아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혜선의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철인왕후’는 1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