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테누토, 첼리스트 홍진호 콜라보 에디션 출시 기념 첼로 자장가 연주 선보여

입력 2020-12-18 10:00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는 첼리스트 홍진호와 콜라보한 한정판 ‘자장가 크림 홍진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설립 이후 다양한 클래식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뮤 테누토가 클래식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아티스트 에디션의 첫 번째 주인공 홍진호는 JTBC TV 오디션 `슈퍼밴드`의 최종 우승팀 `호피폴라`의 멤버로, 현재는 크레디아 소속 아티스트로서 각종 공연과 TV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홍진호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고퀄리티 첼로 자장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 테누토 고객들을 위해 홍진호가 특별히 선곡한 곡으로, 피아니스트 조영훈도 반주로 함께 참여했다. 이 연주는 제품에 그려진 QR 코드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장가 크림 홍진호 에디션은 기존 패키지에 첼로가 그려진 디자인과 홍진호 친필 메시지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외에도 홍진호 에디션을 시작으로, 기존 자장가 크림에 멜라토닌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멜라토닌은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홍진호의 서정적인 첼로 연주와 함께한다면 피부 숙면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에디션은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홍진호 엽서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뮤 테누토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예전만큼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도 양질의 클래식 연주를 즐기며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에디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홍진호 에디션이 고객에게 작은 즐거움과 신선함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뮤 테누토는 클래식 뷰티 브랜드로서 향후에도 다양한 예술 협업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자장가 크림 홍진호 에디션은 뮤 테누토 온라인 공식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비롯해 클럽발코니 온라인숍, 예술의전당 대한음악사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첼리스트 홍진호의 인터뷰 영상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뮤 테누토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