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스넷,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스마트 선별관제 시스템으로 스마트 시티 구현

입력 2020-12-21 08:00  


㈜자비스넷은 2018년 하반기에 인공지능 영상 감시 솔루션을 런칭하여 현재까지 13,000 이상의 회선을 서비스하고 있는 3년차 유망 중소기업이다.

㈜자비스넷은 고성능 인공지능 서비스에 필수적인 국내 CCTV 환경의 영상에 대한 데이터 구축 및 가공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65,000대 이상의 다양한 영상 감시 환경에 대한 카메라 영상을 확보하고 있고 이를 통한 고품질 딥러닝 가공 데이터를 80,000장 이상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 CCTV 환경에 최적화되고 차별화한 고품질 영상데이터와 딥러닝 기반의 객체 감지 및 행동분석 시스템을 통해 현장에서 상황 발생 시, 더 정확한 상황을 분석해 24시간 운영하는 스마트 선별관제센터와 고객의 스마트 기기에 통보된다.

이러한 인공지능 기반의 스마트 선별 관제 시스템은 모니터 요원의 육안으로 의존하는 관제의 약점을 극복하고 시간, 장소, 상황별 시나리오 설정으로 통제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각종 범죄 및 화재 등과 같은 사건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

㈜자비스넷의 영상 감시 솔루션의 핵심은 AI 기술을 활용해 사람, 차량, 동물 등의 CCTV환경에서 주로 감지되는 객체를 인식하고 움직임을 분석하여 침입, 배회, 폭행, 쓰러짐 등의 이벤트와 온도, 습도, 미세먼지, 연기 등의 실내 환경을 감지해 스마트 선별 관제 시스템으로 통보해주는 것이다.

㈜자비스넷은 지자체의 스마트 선별 관제 시스템 연동뿐 아니라 자체적인 대규모 스마트 선별관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군부대나 공공기관 등의 폐쇄적인 중소형 관제 시스템 구축도 가능하여 현재 소호 매장, 건물, 아파트, 지자체 박물관 및 군부대 등 다양한 현장의 요구사항에 맞게 최적화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자비스넷은 지속적이고 차별화된 인공지능 기술 개발을 통해 영상 내 객체 감지 이벤트 통보에 국한된 기존 지능형 제품과 음성, 영상, 텍스트 데이터를 융합한 대화형 쌍방향 인공지능 보안 시스템을 개발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향후 가습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난방/냉방기기 등의 IoT 기기들과 연동을 통해 학교, 병원,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여러 실내 환경에서도 대처할 수 있는 스마트 시티 보안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