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다” ‘복수해라’ 윤현민 #깊어진 눈빛 #카리스마 비주얼 #섬세 연기력

입력 2020-12-21 11:32  




‘복수해라’ 윤현민이 더욱 깊고 섬세해진 눈빛과 연기력,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주말 안방극장을 뒤흔들며 대체불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서 윤현민은 실시간 라이브 복수채널을 운영하는 강해라(김사랑 분)를 도와 억울한 이들의 복수를 이끌어 내는 승률100%의 변호사 차민준 역을 맡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앞서 윤현민은 강해라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등장해 돕는 조력자 차민준을 통해 다정한 해결사의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자신의 친누나 차이현(박은혜 분)을 몰락하게 만든 그를 향한 깊고 차가운 분노를 드러내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앞장서 왔다.

복수를 위해서 자신의 감정을 철저하게 통제하는 냉철함과 피해자들을 향한 따뜻한 반전을 선보인 윤현민은 강해라와 가까워질수록 흔들리는 차민준의 감정 변화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그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윤현민의 연기는 후반부로 갈수록 흡입력을 더하고 있다.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강해라에 그동안 자신이 잘못 알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차민준의 혼란스러움과 그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 자신도 모르게 그에게 끌리는 과정들을 설득력 있게 표현하면서 많은 이들의 호평과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강해라의 아들로 알고 있었던 이가온(정현준 분)이 사실은 누나와 김상구 회장(정만식 분) 사이에 태어난 아이임을 알게 되고 이후 진짜 복수의 대상이었던 김 회장의 편에 서는 차민준을 연기, 한 치 앞도 예측하기 어려운 전개를 예고하면서 다시 한 번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디테일을 살린 요소들로 차민준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윤현민은 볼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남주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과거 회상신을 통해 힘이 없어 누나를 지켜주지 못한 차민준의 후회와 절망을 전해준 윤현민은 언제 어디에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슈트핏과 차분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비주얼로 어떤 상황과 유혹에도 견고한 변호사 차민준을 완성 시켰다.

여기에 한층 깊어진 윤현민의 눈빛은 차민준의 복잡한 감정과 생각들을 함축하면서 백 마디 말보다 더 진한 여운을 남긴다. 극중 차민준은 감정이 겉으로 드러나는 인물이 아닌 만큼, 이를 연기하는 배우에게 있어 결코 호락호락한 캐릭터가 아니다. 윤현민은 차민준의 분노와 슬픔, 연민과 갈등 등 극적인 감정들을 눈빛과 표정으로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고 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작품마다 인생작 경신을 진행 중인 윤현민은 ‘복수해라’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주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윤현민의 맹활약으로 흥미진진한 재미에 박차를 가하게 된 ‘복수해라’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