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창과방패,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법률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0-12-21 14:40  


법무법인 창과방패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법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외환위기를 겪은 후 도산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면서 이를 타개하고자 파산이나 회생 신청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지만, 어려운 법률 용어, 복잡한 절차 등 법에 대한 높은 진입장벽 때문에 갱생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법무법인 창과방패는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변호인이 어렵고 복잡한 회생·파산 준비 과정부터 사건이 끝난 후 소송까지 책임을 지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맞춤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회생·파산은 변호사가 얼마나 적극적으로 움직이느냐에 따라 회생 가능 여부와 탕감 금액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의뢰인 한사람 한 사람에게 집중하기 위해 변호사마다 지정된 숫자의 의뢰인만 수임하는 지정 수임제로 운영되고 있다. 게다가 합리적인 변호사 수임 비용으로 의뢰인의 경제적 부담은 낮추면서 더 나은 결과를 선사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개인회생 사건의 경우 단순히 의뢰인의 회생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채무자의 회생과 동시에 채권자의 이익까지 도모할 수 있는 해결방안을 선택한다. 채무, 부양가족, 최저생계비 등을 면밀히 분석, 작은 금액까지 지켜내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이를 통해 의뢰인이 경제적으로 재기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또,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단 1회의 방문만으로도 개인회생·파산 접수가 가능하며, 직접 상담을 통해 빠르게 절차를 진행하기 때문에 일처리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해 법률 사무소를 직접 방문하는 것이 꺼려질 수 있는 의뢰인을 위해 회생 가능 여부와 결과를 모바일과 pc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무료 진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도산 전문 변호사와 추가적인 탕감을 위한 법률 자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회생 사건을 진행할 수 있다.

도산법 뿐만 아니라 민사·형사사건, 강제집행, 가사사건, 노무사건, 행정사건 등 각 분야별로도 수많은 경험을 쌓아온 법무법인 창과방패는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펼쳐 의뢰인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선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변호사의 윤리규범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장기적인 코로나19 여파로 회생·파산 의뢰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수임료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창과 방패 회생 파산 전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법무법인 창과방패 차재승 대표 변호사는 “법무법인 창과방패는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해결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차별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든든한 법률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