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세권 아파트 수요 증가... "광주공원 코오롱 하늘채" 조합원 모집

입력 2020-12-22 17:25  


최근 재택근무 등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단지 내부 특화는 물론 단지 인근에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공원이용이 편리한 공세권 단지가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공세권 단지는 아파트 분양시장을 주도하는 30~40 세대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받고 있어, 당분간 이변이 없는 한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는 단지 인근에 공원이 있는 아파트 단지가 많은 수요자 층을 거닐며 높은 선호도를 구가할 전망이다.

광주광역시에도 이 같은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공세권을 자랑하는 분양 예정단지가 있어 주목받고 잇따. 바로 "광주공원 코오롱 하늘채"가 그 현장이다.

광주공원 코오롱하늘채는 광주광역시 서구 양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총세대수는 556세대로 지하3층~지상 최대 35층 총 6개동의 규모를 자랑한다.

광주공원 코오롱 하늘채는 퍼스트네임에서 알 수 있듯 광주의 대표적인 공원중 하나인 광주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광주천 수변공원까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삶의 여유와 힐링을 선사하는 자연을 품은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공세권 아파트 단지와 다른 점은 뛰어난 생활인프라까지 갖췄다는 점이다, 일반적인 공세권 단지가 도심의 외곽지역에 위치한 반면 광주공원 코오롱하늘채의 경우 광주 원도심인 금남로 중심상권에 매우 인접해 호남 지역 최고수준의 문화복합시설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1km이내에 충장로와 금남로, 롯데백화점, NC웨이브, 양동시장, 국립아시아 문화전당 등 원스톱 생활인프라로 쇼핑, 문화, 정통시장 등의 이용이 입주 즉시 가능하다.

편리한 교육환경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가까이에 대성초와 월산초 무진중, 광주제일고 등이 가까워 자녀교육 걱정 없는 편리한 교육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내외부로 코오롱건설이 자랑하는 스마트 홈 시스템과 웰빙안전 시스템 또한 적용된다. 스마트 기기를 통해 외부에서 조명, 가스차단, 환기제어 등을 언제 어디서든 제어할 수 있으며, 거실 내 월패드로 난방 및 에너지관리, 보안 및 안전 컨트롤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다, 단지 외부에는 무인택배 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고화질CCTV,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지하주차장 센서 조명 시스템 등 각종 첨단 보안 및 제어장치로 최상의 방범 및 안전한 단지 내 환경을 제공한다.

현장이 위치한 단지 주변 호재 또한 존재한다. 사업지 주변의 양동시장 일대에 도시재생사업과 주거환경개선사업의 개발호재가 맞물려 있어 차후 가장 직접적인 수혜아파트단지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광주공원 코오롱 하늘채 분양 관계자에 의하면 "단지 외관 특화 및 내부 특화설계를 적용하여 광주공원 일대 최고의 랜드 마크 아파트를 건립할 것" 이라 전했으며 "지역주택 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무주택자거나 소형주택 소유자인 세대주의 경우 간편하게 조합원가입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사업지의 주택 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택홍보관 관람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 방문제로만 관람 및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