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 29일(화) 진행

입력 2020-12-24 10: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를 29일(화) 저녁 8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에서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해당 설명회는 랜드프로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합격생이 총 4부에 걸쳐 다양한 전략적인 학습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해당 웹페이지에 있는 `LIVE 설명회 사전 무료 신청`을 클릭해 개인 정보와 사전 질문을 작성하는 것이다.

설명회의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소개하고, 공인중개사 전망과 내년 시험 예측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

2부에서는 ▲학개론 박수현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분석하고, 내년에는 어떻게 공부하면 합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랜드프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한 선배의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다. 이어서 3부는 해당 설명회의 참석한 수험생들에게 1:1 실시간 학습 멘토링을 진행해 궁금한 것들을 해결해준다.

마지막 4부는 실시간 경품 추첨 시간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공인중개사 합격패키지(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세트 등)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신청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10명) ▲도미노 슈퍼슈프림 오리지널 피자+콜라 1.25L(10명) ▲던킨도너츠 6팩(10명)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모두에게 랜드프로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을 지급하고, 선착순 50명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실시간 추첨으로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스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2명)을, 사전 질문을 등록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을 지급한다.

관계자는 "본 설명회는 내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일정을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자세히 알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본 설명회에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양질의 인강 및 교재 등을 제공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이다. 이곳은 2021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입문서를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