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율, Hmind 슬리머스 하루만에 1만개 돌파

입력 2020-12-29 17:12   수정 2020-12-29 17:52


뷰티셀렉션 소속 인플루언서 탐나율이 10월부터 Hmind 슬리머스(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12월 초 진행된 Hmind 슬리머스 공구는 단 하루만에 1만 박스가 넘게 판매되며 매 공구마다 판매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6만 1천명을 보유한 탐나율(본명: 박소망)은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으로 19년 초부터 인플루언서 커머스에 발을 들였다.

처음엔 비슷한 또래 엄마(맘)들과 육아와 일상 소통을 위해 시작한 인스타그램이었으나, 엄마들이 육아하며 겪는 고충들을 서로 나누고 공감하며 맘 카페나 육아 소통 계정의 힘은 바로 `공감`과 `정보 공유`에 있다고 생각하게 됐다.

다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기 때문에 `정말 우리 가족들이 다 같이 쓰고 있는데 너무 좋은 제품`이나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꼼꼼하게 선정한 제품들로 공구를 시작하게 됐다고 한다.

육아맘들이 간단하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손유나 이캣 에브리데이 크림과 Hmind 슬리머스부터, 육아에 시달리는 부모들을 위한 원기 회복 및 활력 충전 아르지닌 제품, 온 가족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공부하고 꼼꼼하게 비교 및 테스트해가며 선정해 공구를 진행해왔다.

이러한 진정성 덕분인지, 올해 월 매출이 꾸준히 2배 이상 증가하며, 팔로워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다. 특히 탐나율 제품으로 직접 변화를 겪은 고객들이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며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Hmind에서 출시한 슬리머스는 식약처 인증 7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탐나율은 모든 제품을 직접 공부하고 3달 이상 테스트하며 깐깐하게 고른 만큼 슬리머스도 고객들이 믿고 구매해주신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탐나율은 이번 Hmind 슬리머스 공구로 하루만에 1만 3천 박스를 판매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탐나율은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육아 중에도 간편하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생각으로 발굴한 제품이 이렇게 큰 성과로 돌아올지 몰랐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만을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