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1년 경영방침을 ‘Winning Together’로 정하며 위기 극복의 의지를 내비쳤다.
4일 서경배 회장은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반영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Winning Together`의 경영방침 아래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이라는 3대 추진 전략을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각 브랜드의 고유 가치와 시대 정신을 반영한 `엔진 프로덕트(Engine Product)`의 육성에 집중할 방침이다.
또, 신속한 `디지털 대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사업 체질 개선도 추진한다.
불필요한 비용과 보이지 않는 비효율을 줄여 손익 구조를 개선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체질도 혁신해 새로운 성공 모델을 구현할 계획이다.
서경배 회장은 "팬데믹 이후의 시대를 미리 대비한다면 오늘의 상황을 성공의 발판으로 만들어낼 수 있다"며 "임직원 모두가 이 시대의 인재로 육성되는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일함으로써 행복과 성취를 느끼며 성장하는 길을 닦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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