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에 펼쳐지는 프리미엄급 아파트, ‘두산위브 포세이돈’

입력 2021-01-04 12:08  


감정동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사상구에 펼쳐지는 프리미엄급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사전에 모집된 조합원의 경우 입주자 조건에 맞춘 특화 설계가 가능해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감전동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감전동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지하2층~지상33층 아파트 6개동 1,050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59㎡ A, B, C, 84㎡ A, B, C 등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특히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59A 183세대, 59B 160세대, 59C 182세대, 84A 187세대, 84B 188세대, 84C 150세대 등으로 다양하게 제공된다. 동일 평형에서도 다양한 구조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59A와 59C는 4베이 판상형이라 풍부한 일조량 확보가 가능하고,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입구에는 팬트리룸이 별도로 마련돼 수납공간을 확보했고, 서향 낙동강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59B는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 확보를 할 수 있는 타워형이다.

또한 84A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판상형이며, ‘ㄷ’자형 주방 설계 및 대형 드레스룸 등이 돋보인다. 84B는 거실 2면이 오픈형으로 되어있어 채광 확보에 유리하고, 84C는 거실 알파룸을 통해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감전동 아파트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프리미엄급 아파트로 주목받는 이유로는 탁월한 입지 덕분이다. 사상구청, 경찰서, 세무서 등 행정타운이 밀집돼 있고 부산 지하철 2호선 감전역 4번출구 및 지하철 1호선 사상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다.

또한 감전초, 서강초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5분~30분 내로 덕포여중, 사상고, 신라대학교, 동서대학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 홈플러스, 애플아울렛 등이 인접해 편의성까지 갖췄다.

관계자는 “감전동 분양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감전지역주택조합을 통해 사업이 진행된다. 조합원이 사업주체로 나서기 때문에 시행사 수익이 없고 각종 원가가 절감되는 등 분양리스크 절감이 가능하다. 또 평당 800만원대 분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사전에 모집된 입주자에 맞춰 특화 설계가 가능하고, 세대별 요구사항을 반영해 최적의 맞춤형 UNIT 계획변경이 가능해 많은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