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첫 정규 앨범 리릭이미지 티저 공개 시작…몽환적 아우라 ‘궁금증 UP’

입력 2021-01-05 11:20  




컴백을 앞둔 빅톤(VICTON)이 트랙별 소개로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부터 첫 정규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보이스 : 더 퓨처 이스 나우)’의 각 트랙별 소개를 담은 리릭 이미지 티저 공개를 시작했다.

공개된 총 4장의 티저는 앨범 수록곡의 가사를 거울, 장미, 샹들리에, 문 등 다채로운 오브제와 함께 이미지에 담아내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꿈을 향해 나아가는 빅톤의 포부와 의지를 표현하며, 정규 1집의 전체적인 세계관을 담은 첫 번째 트랙 `Into The Mirror`, `꿈 같은 현실이 드디어 시작된다`는 빅톤의 제 2막이 시작되는 스토리를 녹인 타이틀곡 `What I Said`, 20대 청춘이 느끼는 고민과 불안함을 진솔하게 표현한 곡 `Circle`, 위험한 사랑을 체스 게임에 비유한 `Chess`까지 소개한 이미지들은 몽환적 아우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빅톤이 4년여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는 `시간이 흘러 지금, 우리가 바라던 꿈같은 현실을 살고 있다`는 의미로, 지난 4년의 성장과 함께, 새롭게 도약할 빅톤의 자신감과 당찬 포부를 담아낸 앨범이다.

`Into The Mirror`부터 `We Stay`까지 총 13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라이언전, Scott Stoddary, 유하 등 유명 실력파 프로듀서진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싱어송라이팅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빅톤은 이후 트랙별 리릭이미지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재킷 비하인드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콘텐츠 공개로 컴백 분위기 예열을 이어간다.

빅톤은 오는 11일 싱글 2집 `Mayday` 이후 9개월여 만에 정규 1집으로 컴백하며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빅톤은 지난해 음원과 음반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첫 단독 온택트 공연 ‘Mayday’ 및 4주년 기념 팬미팅 ‘BACK TO THE WONDERLAND’를 성료하는 등 활발한 그룹 활동과 함께, 멤버 각자가 솔로앨범, 연기, 예능, 광고 등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탄탄한 성장세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