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 대표 소비재 종목에 투자하는 `피델리티 글로벌 컨슈머 펀드`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펀드는 소비자 생태계 혁신을 바탕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대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 우수한 가격 경쟁력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기업이 주요 투자 대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기업들을 중심으로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게 판매사 측의 설명이다. 펀드의 총 보수 비용은 연 2.475%(C1 클래스 기준)로, 펀드 투자 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 대표 소비재 종목에 투자하는 `피델리티 글로벌 컨슈머 펀드`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펀드는 소비자 생태계 혁신을 바탕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대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 우수한 가격 경쟁력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기업이 주요 투자 대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기업들을 중심으로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게 판매사 측의 설명이다. 펀드의 총 보수 비용은 연 2.475%(C1 클래스 기준)로, 펀드 투자 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