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아메리카 선정 1분기 유망종목 [월가 브리핑]

입력 2021-01-06 08:07   수정 2021-01-06 08:07


    오늘은 뱅크오브아메리카에서 선정한 1분기에 선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잠재적으로 주가 상승에 기여하는 요인들을 분석해 분기별로 강력 매수 종목들을 발표하는데요.

    씨티그룹(C)...목표주가 79달러

    뱅크오브아메리카에 따르면 2021년에는 경기 민감주들이 반등하는 가운데, 금융주들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금융주 가운데 특히 씨티 그룹을 꼽고 있는데요. 씨티 그룹에 대해 매수 의견과 목표주가 79달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씨티그룹의 주가는 작년 한해 동안 22% 정도 하락한 바 있는데요. 올해 금융주 경기가 반등하는 가운데 씨티 그룹이 전략적 전환을 지속함에 따라 실적이 개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티모바일(TMUS)...목표주가 155달러


    뱅크오브아메리카는 티모바일도 유망 종목으로 꼽고 있습니다. 티모바일에 대해 매수 의견과 목표주가 155달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티모바일의 주가는 지난해 70% 이상 상승했었는데요. 뱅크오브아메리카는 티모바일이 예상을 상회하는 수익과 가입자 수 증가를 발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또한 다음달에 열릴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티모바일이 긍정적인 발표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이 행사가 주가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서비스나우(NOW)...목표주가 650달러


    서비스나우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서비스나우를 대형주 가운데 올해 1분기에 가장 유망한 주라고 보고 있는데요. 서비스나우에 대해 목표주가 650달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나우는 지난해 주가가 90% 이상 오른 바 있는데요.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서비스나우가 경영 능력 면에서 강점이 있고 영업이익률도 좋다고 평가하고 있고, 이에 따라 다른 업체 대비 경쟁력이 있다고 보는 상황입니다.

    옥시덴탈 페트롤리움(OXY)...목표주가 29달러

    마지막으로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옥시덴탈 페트롤리움에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옥시덴탈 페트롤리움은 오늘장에서 10% 넘는 급등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에너지 기업 가운데 옥시덴탈 페트롤리움이 가장 높은 회복력을 보일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고, 매수 의견과 목표주가 29달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