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침향환, '2021 행복하소' 새해맞이 2+1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1-07 14:19  


광동제약에서 새해를 맞이해 `2021 행복하소` 이벤트를 진행, 자사 프리미엄 건강식품 광동 침향환의 2+1 혜택과 사은품으로 침향캔디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동제약 침향환의 새해맞이 이벤트에서는 광동 침향환 2박스를 구매할 경우 추가로 1박스를 더 증정한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광동 침향캔디 1박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광동 침향환을 2박스 가격으로 본품 3박스, 침향캔디 1박스까지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다.

1월부터 이벤트를 진행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자동으로 이벤트가 종료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광동 침향환 관련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광동 침향환은 왕의 기력을 유지하고 노쇠를 극복하는데 사용된 것으로 알려진 침향을 함유해, 건장증진, 활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 하루 1알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고,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건강 증진에 이용할 수 있다.

침향은 침향나무 속 수지를 파내 정제한 세계 3대 향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예전부터 왕들의 건강 비법으로 통하던 귀한 한방 재료다. 광동 침향환에는 이 침향추출물을 최대 함량인 16%나 들어갔다. 이와 함께 명품 녹용과 산삼배양근, 비수리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국내산 원료 13종을 꼼꼼하게 검수해 사용했다.

또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광동 침향캔디는 광동 침향환의 배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KD침향혼합추출물을 담았다. 기력 회복에 좋은 침향을 간식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D침향혼합추출물에 들어간 침향은 고유의 향미를 살릴 수 있는 16%로 구성됐다. 설탕 대신 말티톨 시럽을 사용해 당류 섭취의 부담감도 적은 편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2021년 소띠 해를 맞이해 광동 침향환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늘 `행복하소`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광동제약 광동 침향환의 2+1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지난해 출시 후 인기를 끌고 있는 광동 침향캔디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이념으로 창립한 후 58년간 진정성 있는 건강 전문 제품을 선보여왔다.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기 위해 전통 재료를 활용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