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새 CF 공개, 스마트학습으로 꿈꾸는 아이들 '함께해요'

입력 2021-01-07 19:00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가 세번째 TVCF 광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금번 공개된 광고는 꿈을 꾸는 아이들의 장래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각기 다른 꿈을 가진 학생들이 스마트학습 밀크T로 공부하며, 저마다 다른 꿈에 한층 더 가까워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크리에이터부터 스포츠 선수, 과학자, 아이돌 스타까지 요즘 아이들의 꿈 역시 다양하다. 그 가운데는 모두 밀크T가 있으며, 밀크티는 함께 그리고 즐겁게 공부하는 아이들을 응원하고 있다.

특히 밀크T 장래희망 CF는 앞서 공개됐던 합창, 성악 버전의 젓가락 행진곡과는 완전히 다른 랩 버전의 음악이 즐거움을 더한다. 꿈에 대한 이야기와 비트 넘치는 래퍼의 랩이 어우러져 트렌디함으로 요즘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중이다. 이 또한 많은 이들에게 기억될 중독성 넘치는 광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MilkT)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고등학생까지 교과서를 그대로 가져온 공부는 물론 수학/영어 수준별학습, 시험대비와 특별 학습 등 성적과 관련된 모든 학습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온라인 학습에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별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 중이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마케팅부문장은 "시대가 변하는 만큼 아이들의 장래희망은 보다 다양해지고 그에 가까워지는 방법 역시 여러가지로 나뉜다. 하지만 그 중심에는 `요즘 공부법` 스마트학습 밀크티가 있고, 아이들이 꿈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의미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어 "그만큼 보다 나은 온라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힘쓰고 있다. AI(인공지능)및 디지털을 활용함에 있어서 지속적으로 발전된 학습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을 만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 CF는 현재 다양한 TV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되고 있으며, 유튜브 `밀크TV초등` 공식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무료체험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다양한 정보 및 신청방법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