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원어스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배경으로 수록된 총 11곡의 제목이 첫 공개됐다.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를 포함해 `Intro : Devil is in the detail`, `식은 음식 (Leftover)`,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Incomplete)`, `Youth`, `뿌셔 (BBUSYEO)`,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Rewind)`, `Lion Heart`, `What you doing?`, `눈부시게 빛이 나던 그 날 (I.P.U)`, `Outro : Connect with US`까지 RBW 프로듀싱팀이 총력을 기울인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RBW의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을 비롯해 Inner child까지 합세해 지금까지 보여준 원어스의 음악과는 상반된 강렬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멤버 레이븐과 이도, 서호 역시 곡 작업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원어스만의 매력과 색깔을 녹여내는 데 힘을 보탰다.
원어스는 19일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첫 정규앨범 `데빌`은 전작 `라이브드(LIVED)`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삶`을 선택한 원어스의 모습을 그렸다.
원어스의 매력을 총망라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통해 데뷔 때부터 준비해온 독보적 세계관을 완성할 계획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한편, 원어스의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은 오는 19일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