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새해 소망 응원 캠페인 실시

입력 2021-01-08 12:00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 위시 투게더’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1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시기, 파크로쉬와 새해 소원을 떠올리며 다시 한 번 희망을 갖고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다양한 문화예술 클래스 참여는 물론 스톤 만다라, 컬러링 엽서 만들기 등 셀프 힐링까지 할 수 있는 공간 아뜰리에에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위시 스톤 만들기’가 열린다.

고객들이 2021년 가장 이루고 싶은 소원을 돌에 직접 적어보고 나만의 위시 스톤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고, 본인이 만든 위시 스톤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 한해 맛과 건강에 모두 좋은 파크로쉬 웰니스 주스도 증정한다. 객실당 1회 참여 가능하고, 인스타그램 포스팅 화면을 프론트에 제시하면 확인 후 웰니스 주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1월 25일부터 2월 14일까지 마인드풀니스홀에서는 네 컷 사진 촬영과 1년 후 나에게 보내는 포토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다짐을 사진으로 표현해보고, 1년 후에도 나와의 약속을 잘 지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포토 엽서를 쓸 수 있게 준비했다. 주소를 적어 우체통에 엽서를 넣은 고객에게는 파크로쉬가 1년 후 엽서를 발송해준다. 사진 촬영과 엽서 이벤트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4시, 오후 7시~9시 2회 운영한다.

한편 파크로쉬는 1월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새해 소원을 소개하고, ‘2021 위시 투게더’ 캠페인을 이어간다. 파크로쉬와 함께하는 2021 위시투게더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새해 소원과 해시태그 #파크로쉬 #2021위시투게더만 남기면 된다. 파크로쉬는 캠페인에 참여해준 3명을 추첨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숙암룸 바우처 1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응모 기간은 1월 31일까지, 당첨자는 2월 8일 파크로쉬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