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오맥스,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낚시용품'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1-01-08 15:06  


(주)아오맥스(대표 권택규)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낚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주)아오맥스는 낚시 용품 전문 기업으로 1991년부터 낚시 용품 생산 및 유통을 시작하였다. 2016년 브랜드 리뉴얼을 기점으로 TV 홈쇼핑 낚시 세트 판매 1위, 온라인 낚시세트 판매량 1위를 달성하였으며 현재까지 대한민국 낚시인 25만 명 이상이 아오맥스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아오맥스의 AO는 낚시가 떠오르는 푸른색 브랜드 컬러를, ME는 Mine, Unique 즉 나만의 것, 나만의 브랜드 로열티를 뜻한다. 마지막 X는 Experience_AO + ME를 이어주는 Key Word로 이러한 세 가지 의미를 함축시킨 브랜드 AOMEX가 탄생하였다.

오프라인 매장만을 운영하는 것이 아닌 자사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보다 빠르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홈페이지 커뮤니티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귀 기울여 신속한 피드백을 통해 초보부터 프로까지 폭넓은 층의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자체 물류창고 운영을 통한 신속한 A/S와 CS 관리로 더욱 신뢰 있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낚시문화에 힘쓰고 있으며 낚시 용품에 대해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며 시대의 흐름에 맞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아오맥스의 대표 세트 상품인 원투 루어 선상 낚싯대 세트는 바다, 민물, 갯바위 등 어느 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또 다른 세트 상품인 아오맥스 낚시 세트의 경우 TV 홈쇼핑 및 온라인 판매량 1위를 달성하였다. 어종에 맞는 다양한 낚싯대, 전문가를 위한 전문낚싯대, 초보자를 위한 다용도 낚싯대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카본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낚시 밸런스를 더욱 세밀하고 정교하게 완성하였다. 또한 용량별 세분화된 아이스박스와 크릴 바구니, 낚시 의자, 구명조끼, 낚시 용품 4종 세트는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것들을 기획하여 생활낚시를 즐기는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늘 그 자리에 안주하기보다는 낚시 용품 시장의 발전을 위해 연구하는 아오맥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매하는 낚시용품계의 일인자로의 성장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