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T1419, 11일 싱글 1집 'BEFORE SUNRISE Part.1' 발매…‘글로벌 데뷔쇼’ 개최

입력 2021-01-11 08:20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1집 싱글 앨범 ‘BEFORE SUNRISE Part.1’를 발표하고 본격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은 ‘오롯한 나’를 찾기 위한 T1419의 첫 여정이다. ‘BEFORE SUNRISE’는 총 4부작으로 시리즈 전체가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각 시리즈를 대표하는 천체 현상들은 T1419의 성장기를 표현함과 동시에 거대한 세계관을 그려낼 예정이다. 첫 번째 장을 구성하는 천체 현상은 ’개기일식‘이다. 태양이 달에 가려진 개기일식을 본능이 자아를 지배해버린 시기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힙합(Hip 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가사를 통해 혼란을 돌파하려는 의지와 염원을 담았다.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데뷔쇼’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마주하는 T1419에 대한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700만 뷰를 돌파했고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0`의 타이틀송 `ROW` 참여를 비롯해 1시간의 단독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또 웹예능 ‘데일리어스(Daily Us)’으로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이며 준비된 신인이라는 인상을 톡톡히 안겼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T1419의 거침없는 행보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T1419 의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어 오후 6시 30분부터 네이버V를 통해 데뷔쇼를 열고 데뷔곡 ‘아수라발발타’와 수록곡 ‘’Butt Ou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