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214.17
(6.39
0.15%)
코스닥
925.47
(7.12
0.7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호피폴라,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 20일 발매…포스터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21-01-11 09:50  




밴드 호피폴라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11일 0시 밴드 호피폴라(아일, 홍진호, 하현상, 김영소)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황량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에 서있는 호피폴라 멤버들의 모습이 필름 사진으로 담겨 있어 따스하면서도 쓸쓸한 감성을 전한다. 이 밖에 호피폴라 멤버들의 이름부터 미니앨범명인 ‘And Then There Was Us(앤드 덴 데어 워즈)’와 발매일 ‘2021.01.20 6PM’까지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하는 타이포들이 디자인되어 있어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호피폴라는 지난해 신나는 분위기의 트로피컬 사운드가 돋보이는 싱글 “Let’s!(렛츠!)”부터 다채로운 음악성을 담은 미니앨범 “Spring to Spring(스프링 투 스프링)”을 통해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건넸다.

특히 투 보컬, 첼로,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등 여타 다른 밴드 구성과는 다르게 독특한 악기 구성을 통해 호피폴라만의 몽환적이고 리드미컬한 음악적 색깔을 들려주면서 많은 호평을 받았다.

호피폴라는 아일(보컬/건반), 하현상(보컬/기타), 홍진호(첼로), 김영소(기타)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천재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인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우승하며 떠오르는 실력파 밴드로 화제를 모았다.

호피폴라의 팀명은 `물웅덩이에 뛰어들다`라는 의미의 아이슬란드어로, 자신들의 음악에 많은 이들이 풍덩 빠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이들은 정서 짙은 음악을 통해 평화와 위로의 메시지 전한다.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치고 있는 호피폴라가 오는 20일 18시에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And Then There Was Us’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