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뷔페를 집에서”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와일드 퓨처’ 테이크아웃 상품 출시

입력 2021-01-13 09:00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언택트 상품은 새로운 일상이 됐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롯데호텔 서울이 5월 5일까지 겨울 대표 먹킷리스트로 손꼽히는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테이크아웃으로 선보여 화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지난 12월 드라이브 스루 상품 매출이 11월 대비 4배 이상 신장하며 언택트 상품에 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급호텔의 딸기 뷔페를 맛보실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상품으로도 출시했다”고 말했다.

먼저, 딸기 디저트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 뷔페 메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디저트류로 구성했다. 상큼한 딸기 에그 타르트, 딸기 마들렌이 올라간 바닐라 밀푀유 등 9종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의 티 세트 메뉴 14종을 모두 담았다. 딸기 다쿠아즈, 딸기 젤리부터 몽블랑, 샌드위치 등을 곁들이며 집에서도 우아한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와의 컬래버래이션으로 인증샷을 해시태그 ‘#ChantecailleWild’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금이 전달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주말 오후 1시 또는 3시에 픽업 가능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온라인 예약 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평일 오후 1시, 3시 또는 6시에 픽업할 수 있다. 상기 상품은 모두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픽업 가능하다. 테이크아웃 상품인 만큼 보다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한편,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는 ‘2021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와일드 퓨처’를 5월 5일까지 판매 중이다. 딸기 디저트 뷔페는 매 주말 2부제(11:30~13:30, 14:00~16:00)로,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는 매일(평일 11:30~20:00 / 주말 18:00~20:00) 운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