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건강한 삶을 위한 웰리카, '설 선물세트 50% 특가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1-15 17:00  


떠오르는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웰리카(Wellica)`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1년 설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월 8일까지 2주 동안,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구성 제품으로는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웰리카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이는데, 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큰 화제가 된 `저분자 피쉬콜라겐`부터 보장균수 50억의 온가족유산균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와 여성 V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여성 질 유산균 `더블유 100억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이 함유된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판매율 1위 제품인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피부 건강부터 장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300달톤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1,000mg이 함유되었으며, 17종 유산균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부원료)가 함유되어 유산균 증식 및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알로케베라겔분말 등 동안피부와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부원료를 꼼꼼하게 함유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CFU 50억 보장균수를 자랑하는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남녀노소 우리 가족이 필요로 하는 필수성분을 담아 17종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아연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온가족 유산균으로 가족의 장 건강과 면역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이 외 `웰리카 V존 집중케어 2종` 제품은 여성에게 유익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여성청결제와 이너퍼퓸, `웰리카 V존 집중케어 3종` 제품은 더 나아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 세포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3종이 포함된 `W 더블유 100억 유산균`이 추가 구성되어 있으며, 20대 여성부터 임산부, 수유부, 50대 갱년기 여성까지 모든 여성의 건강을 유지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설날 명절 선물은 피부 건강부터 장 건강, 그리고 여성 건강까지 현대인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한 `웰리카(Wellica)`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건기식&이너뷰티 제품으로 소중한 우리 가족, 그리고 마음을 함께하고 싶은 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