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다 커뮤니케이션, 2021년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01-15 11:54  


브랜드 마케팅 종합광고대행사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은 최근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힘든 시기에 온라인 홍보가 필요한 중소기업 브랜드나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 병의원, 소상공인을 위해 보다 경쟁력 있는 성장을 위한 패키지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확보와 매출 상승이 가능한 마케팅을 중심으로 기업이 고민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 론칭부터 SNS, 홍보영상 제작, 패키지 디자인, SNS 계정을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운용이 가능하다.

한솔 인티큐브, 한솔PNS 등 대기업 상장사부터 ETF 시그널과 강소기업협회, SK 행복스토어, 홍대개미 등 스타트업 제조업까지 국내 유수한 기업들과 함께 상생해온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최근 2년 동안 마케팅 업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모이다커뮤니케이션은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마케팅 대행을 운용하기 위해 마케팅팀, 영상제작팀, 디자인팀, 기획 운영팀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 홍보나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제작까지 기업들의 고민을 모이다에서 모두 원스톱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다.

종합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로 높은 매출 증대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해주는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은 빠르게 확산된 언택트 시대에 맞춰 대응하기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과 힘든 시간을 버텨내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1년 신축년 프로모션은 기업로고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스타트-업 성장Up 패키지, 300만원 상당의 마케팅 검진 및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는 병원은 0원!! 패키지, 매장 매출의 성장을 위한 실속만 담긴 사장님 치이~즈 패키지, 홍보기사 또는 디자인을 2회 제작지원해주는 중소기업 힘내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이다 커뮤니케이션 김형태 총괄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익숙해진 상태에서 2분기를 앞두고 온라인 비대면 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전년동기에 비해 크게 늘어났다. 특히, SNS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과 함께 유튜브 홍보영상, 캐릭터 등 콘텐츠 제작에 대한 문의가 많다. 한국강소기업협회 마케팅 전문 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들과 스타트업 기업들을 위해 상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강화하겠다." 라며 2020년 한 해 동안 비대면 시장에서 새로운 판로 개척이 힘들었던 기업들을 다양하게 지원하며 코로나19를 끝까지 함께 극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모이다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파트너사로는 주식회사 (이스온, 365 온뷰), 주당비책, 헐와이퍼코리아를 비롯하여 서울자유시민대학, 끽다거, 곤지암리조트, 강남여성병원, 상언디자인, 바짝독서실 등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