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 멤버 배진영과 현석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마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콘셉트 포토 속 배진영은 청청패션에 베이지톤 모자와 셔츠로 포인트를 줬다. 상큼한 금발의 현석은 객석에 누운 채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극장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자랑한 두 사람의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세 번째 EP 앨범 타이틀곡 `정글(Jungle)`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던 CIX는 이번 컴백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모습으로 변신할 계획이다. 매 컴백마다 팔색조 매력과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CIX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CIX의 새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헬로(HELLO)` 시리즈 프리퀄로 보여줄 이번 신보의 세계관과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 역시 고조되고 있다.
CIX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와 개인 콘셉트 비디오,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킬 예정이다.
한편,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