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과 레저스포츠, 힐링과 엔터테인먼트 누리는 멀티플렉스몰 '동탄 그란비아스타' 분양

입력 2021-01-19 10:38  


코로나19 영향으로 움직임이 주춤한 현재, 최근 백신도입 및 접종에 대한 소식이 들리면서 마스크를 벗고 다닐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져보기도 한다. 최대한 모임을 자제하고, 집 안에서만 지내야만 하는 답답함이 오래 지속되고 있어, 코로나19 상황이 종식되면 많은 인원들이 삶의 복지시설을 찾는 비중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이러한 엔터테인, 쇼핑, 레저스포츠 등이 한곳에 집중된 멀티플렉스몰 동탄역 그란비아스타의 소식으로 기대감을 모으고있다.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언제나 매력적인 도시로 다가오는 동탄2신도시에 경기남부 최대규모의 스포츠복합몰이 들어설 예정이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지하 4층, 지상 8층의 건물로 연면적 2만 8천평이라는 압도적인 규모로 설계되어 동탄2신도시의 랜드마크 건물로 자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역 내에 동탄 그란비아스타와 같은 스포츠복합몰은 현재 존재 하지 않는다. 한마디로 경쟁 시설이 없으며 규모면에서도 연면적 28,000평으로 동탄2신도시 내 상업시설들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실내 서핑장, 50미터 길이의 수영장, 야외스파,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패밀리엔터테인먼트 등 멀티플렉스몰로서 희소성 높은 조합을 가지고 있으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유럽 스페인 지역의 테마를 지닌 야외이벤트광장과 실내 아트리움, 노천 카페 스트리트 등, 이국풍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동탄역 그란비아스타의 바로 앞으로는 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로 연결되는 동탄대로가 뻗어 있으며, 도보 10분 내외 거리에 STR 동탄역이 존재한다. 뿐만 아니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_A 노선과 동탄 트램도 예정되어 있는 등 교통인프라가 우수하다.

광역교통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배후 수요는 약 400만. 동탄신도시의 거주민들의 생활수준도 타 지역과 비교하여 상당히 높은 편이며, 연령 분포도 소비생활이 왕성한 30대와 40대로 체육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주 수요층들로 구성되어 있다.

책임시공은 대한민국의 1군 건설사로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 등의 랜드마크 건물들을 여럿 시공한 바 있는 대림산업에서 맡고 있으며, 완공예정일은 2022년 상반기이다. 현재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동탄대로에 홍보관이 마련되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